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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사업소식] 작지만 강하다. 마이크로 플랫폼

신세계아이앤씨 마이크로 플랫폼이 월간HRD 12월호 ‘Best Practice’에 실렸습니다!

마이크로 플랫폼이란 신세계아이앤씨가 새롭게 시도하는 모바일 기반의 교육 플랫폼
으로,
이름만 보면 쬐~그만해서 별 기능도 없을 것 같은 녀석(?)이 여기저기 속속들이 활용되고 있는데요.

신세계그룹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‘JAJU’, ‘노브랜드’ 등의 매장 근무자 1천여명이 이미 마이크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지 뭐에요!
그뿐만 아니라, 전세계인의 축제! 2018 평창동계올림픽 케이터링 서비스 공식 후원업체(올~오피셜~)인 신세계 푸드 역시 플랫폼 사용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단 말씀!
플랫폼은 마이크로인데 고객은 요타!급으로 쑥쑥 성장 중에 있습니다!

*요타(yotta) : 1024 (1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배)으로, SI접두어 중 가장 큰 단위

마이크로 플랫폼은 지난해 2월 신세계아이앤씨가 런칭해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킨 통합교육 플랫폼 ‘SSG EDU’의 후속작인데요,
SSG EDU가 다양한 기능으로 회사 전체의 체계적인 인재개발을 할 수 있었다면,
마이크로 플랫폼은 새로운 늬우~쓰를 빠르고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기능위주로 구성된 플랫폼입니다.
그리고 그런 특징이 고객의 반응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 보여야 하는 성격의 브랜드에게 딱! 맞아떨어졌던 것 같습니다.

SSG EDU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사들에게 더 좋은, 적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꾸쭌한 노력이
사용자 증대와 Best Practice 소개로 결실을 맺기 시작하는 것 같아 기쁠 따름입니다.

여기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IT뿐만 아니라 교육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다져 나갈테니까요,
따뜻~한 시선으로 쭈~욱~! 지켜봐 주시길 바랄게요!!! :-)

* 월간 HRD란?
1990년 창간된 국내 유일의 HRD 전문지로 국내외 기업들의 인사조직관리 혁신,인적자원 개발 및 육성 등 HR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의 최신 동향과 정보 등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매체.


[ 2017. 12. 07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