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뉴 바로가기
콘텐츠 바로가기
하단 바로가기
회사소식

보도자료

file
신세계아이앤씨, 새로운 크롬캐스트 단독 총판 진행

□ 구글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크롬캐스트 국내 단독 총판 진행
□ 22일(화)부터 SSG닷컴, 하이마트, G마켓, 옥션 등에서 54,900원에 판매

신세계아이앤씨(대표 김장욱)가 22일(화) 구글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크롬캐스트의 국내 단독 총판을 진행한다. 크롬캐스트는 스마트폰, 노트북,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다양한 콘텐츠를 TV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미디어 스트리밍 기기다.

새로운 크롬캐스트는 기존 버전에 비해 15% 향상된 하드웨어 속도 덕분에 1080p 해상도를 최대 60fps(초당 프레임 수)로 구동할 수 있어 풀HD급의 영상을 끊김 없이 재생하여 실물에 가까운 선명한 이미지를 재현한다. 또한 AI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할 경우, 음성으로 조작이 가능해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.

신세계아이앤씨는 풍부한 온/오프라인 유통 제휴 채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IT기기, SW, 게임 등 다양한 IT 유통 사업을 전개 중이다. 구글 홈, 크롬캐스트 등 구글의 다양한 하드웨어 상품부터 닌텐도, 소니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 IT 상품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.

고학봉 신세계아이앤씨(신세계I&C) 밸류서비스사업부 상무는 “신세계아이앤씨는 크롬캐스트, 구글 홈 등 구글의 우수한 하드웨어 상품의 국내 단독 총판권을 갖고, 다양한 온/오프라인 유통 제휴채널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다”며

“새로운 크롬캐스트는 더욱 향상된 성능과 간결해진 디자인은 물론이고, AI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새로운 크롬캐스트는 화이트와 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, SSG닷컴, 구글 스토어, 하이마트, G마켓, 옥션, 11번가, 티몬, 쿠팡 등 온/오프라인에서 54,900원(부가세 포함)에 판매된다.



[2019.01.22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