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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사업소식] 나만의 스타벅스,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구축!

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앱 ‘사이렌 오더’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?
바쁜 출근길, 사이렌 오더로 미리 주문한 음료를 빠르게 픽업만 할 수 있고,
매장이 붐비는 시간, 줄을 서지 않고도 자리에서 음료나 푸드를 주문할 수 있어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고객이라면 사이렌 오더를 자주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.

이처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사이렌 오더가 한 단계 더 진화해 ‘개인화 추천 서비스’를 제공합니다!!

사이렌 오더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개인의 구매 이력을 비롯해
주문 시간, 기온, 해당 음료와 함께 자주 판매 된 푸드 메뉴 등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메뉴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

이는 지난해 오픈한 신세계 백화점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‘S마인드’ * 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빅데이터 기반의 프로젝트로,
신세계아이앤씨의 빅데이터 기술 역량을 엿볼 수 있습니다.
* S 마인드 : 신세계 백화점 앱의 인공지능, 빅데이터 기반 시스템.으로 고객의 최근 구매패턴, 선호 장르를 분석해 앱을 통해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함.

빅데이터 기반의 시스템을 만들 때 필요한 주요 데이터는 POS와 모바일 앱을 통해 수집되는데요.
신세계아이앤씨가 신세계그룹 POS 및 앱은 물론 전체 시스템 개발?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
앞으로 신세계아이앤씨가 신세계그룹을 통해 보여 줄 빅데이터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시스템이 기다려집니다!

특히,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인공지능(AI)의 기반은 빅데이터이기 때문에
유통 분야에 4차 산업 혁명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신세계아이앤씨에 관심 집중!!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[ 2018. 03. 14 ]